• 후원하기
  •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 오탈자제보

<호텔가 소식> 롯데호텔부산, ‘추석 롯데포인트 패키지’ 등

  •  

cnbnews 최원석기자 |  2014.09.05 18:27:45

□ 롯데호텔부산이 이달 5일부터 12일까지 단 8일간 1일 15실 한정으로 ‘추석 롯데포인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과 조식 2인,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로 구성됐다. 추석 준비에 지친 아내를 위한 ‘힐링 풀 코스’를 찾고 있거나, 여름 휴가를 놓쳐 연휴 동안 연인과의 달콤한 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이 패키지가 제격이다.

패키지의 가격 또한 매력적이다. 이번 패키지는 롯데카드 롯데멤버스 포인트 5만점 이상 보유객을 대상으로 판매되는데, 5만 포인트를 사용하고 추가로 13만원만 카드 혹은 현금으로 결제하면 해당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세금·봉사료 포함)

한편 롯데호텔부산은 호텔이 직접 차량을 운행하고 투어 컨설턴트까지 동행하며 부산 곳곳을 안내하는 체험형 관광 프로그램 L.T.E ROAD를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 1실 최대 4인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호텔이 부산역 2층 여행센터에서 운영하는 ‘레일 데스크’의 수화물 위탁 서비스도 1실당 최대 2개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051-810-1100

 

 

□ 해운대그랜드호텔 3층에 위치한 중식당 만리성에서 9월 한 달간 한국인의 대표적인 보양 음식 장어를 이용한 장어요리 특선을 선보인다.

이번 특선 메뉴로는 장어의 최고봉인 민물장어를 매운 고추소스로 맛을 낸 고추소스 장어볶음(7만8천원)과 대표적인 중국요리 소스인 마늘소스로 장어를 비릿함을 잡아주어 장어요리는 꺼리는 사람도 손쉽게 먹을 수 있는 마늘을 곁들인 장어요리(7만8천원)가 있다. 051-740-0631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의 야외 체험 전담 팀인 FaCe(페이스)팀이 가을을 맞아 오는 11월 말까지 이용 가능한 Activity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올 가을에는 ‘오륙도 상륙작전’, ‘요트투어’, ‘캠피싱’, ‘달을 향해 하이킥’, ‘동백섬 100배 즐기기’를 업그레이드 하고 ‘골목대장’을 새로이 신설했다.

‘골목대장’은 약 3시간 30분 정도의 코스로 부산의 마추픽추라 불리는 감천문화마을에서 골목벽화를 감상하고, 용두산공원에서는 부산항과 자갈치 북항 국제시장등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영도대교에서는 도개를 직접 볼 수도 있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FaCe팀 두승재 팀장은 “올 가을 체험형 관광을 좋아 하는 분들께 더욱 많은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함으로써, 부산에 대한 이미지를 높이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이번 야외 체험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051-749-7256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가을을 맞아 오는 11월 말까지 이용 가능한 ‘바캉스 크래딧 패키지’를 지난달에 이어 또다시 선보인다.

바캉스 크레딧이란, 호텔 마일리지 포인트와는 별개의 서비스로 호텔 숙박기간 동안 내부 시설이용에 필요한 금액을 호텔에서 고객에게 미리 지급하는 것을 말한다.

이는 호텔이 제공하는 부대시설과 서비스 등을 자유롭게 결제할 수 있도록 전용 크래딧을 객실 카드키에 사전에 적립해주는 호텔 내 원카드 시스템으로, 여행자가 호텔 안에서 현금 대신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이번 패키지 구성은 바다를 정면으로 볼 수 있는 오션테라스 디럭스 객실, 오션스파 씨메르와 야외 오션풀 무료입장(성인 2인, 어린이 2인), 그리고 자유로이 사용 가능한 15만 바캉스 크레딧 제공, 호텔의 야외 엔터테인먼트 전담 팀인 레오(LEO)엑티비티 프로그램 체험 등이다.

패키지 가격은 주중(일-목) 본관 오션테라스 디럭스룸 기준 32만5천원 부터, 객실 뷰 및 요일에 따라 요금이 상향된다. (세금·봉사료 별도)

특히 9월 한달간 주중에 한해 신한카드(Premium 카드-홈페이지 참조)로 ‘바캉스 크래딧  패키지’를 구매하면 10만원 특별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051-749-2111~3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