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원하기
  •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 오탈자제보

현대산업개발, 경남 ‘거제 아이파크’ 995가구 분양 시작

전용면적 102㎡D형 7가구 제외 모두 84㎡…여심을 사로잡는 컨셉 설계·편의시설로 ‘호응’

  •  

cnbnews 한호수기자 |  2014.10.24 14:58:17

▲경남 ‘거제 아이파크’ 투시도. (사진제공=현대산업개발)

(CNB=한호수 기자) 현대산업개발이 경남 거제시 양정동 279 일원에 거제 최초로 아이파크 브랜드인 ‘거제 아이파크’ 견본주택을 24일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


이 아파트는 지상 25층, 11개 동, 995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전용면적은 102㎡D형 7가구를 뺀 나머지 가구 모두 84㎡형이다.


현대산업개발은 그동안 삼성동 아이파크, 해운대 아이파크, 수원 아이파크시티 등 각 도시의 랜드마크급 아파트를 건설해왔다. 거제 아이파크는 요즘 뜨고 있는 지역 중 한 곳인 거제에 최초로 분양하는 아이파크 아파트로 고급 브랜드를 기다리던 주택 수요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아이파크는 산업도시라는 특성상 남성 중심의 도시로 알려진 거제에 여심을 공략한 아파트라는 광고 콘셉트를 내세워 분양 전부터 3~40대 주부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는 ‘아내가 행복하면 좋겠다.’는 대다수의 중공업 종사자들의 ‘주거공간의 선택은 주사용자인 주부들의 편리성이 가장 중요한 결정요인이’라는 의견을 반영한 것으로, 실제 거제의 대다수 여성들은 육아에 전념하는 고학력 전업주부로 주된 관심사는 ‘육아(교육)’, ‘친환경’, ‘자기계발’ 등이다.


- 자연친화적 힐링 주거환경


거제 아이파크의 여심 공략 키워드는 ‘자연친화적 주거 환경’이다. 이 아파트 단지는 서북쪽으로 독봉산이 접해 있으며 앞쪽으로는 수월천이 흐르는 배산임수 입지를 갖췄다.

이 같은 입지 덕분에 조선소 환경과 해풍 영향으로부터 자유로우며, 주변에 녹지도 풍부해 최상의 자연친화적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노는 안심교육환경


그 다음은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쾌적한 육아 공간’. 특히 거제 여성의 대부분은 ‘부족한 육아 시설’에 큰 불편을 느끼고 있으며 ‘육아시설의 확충을 가장 큰 바람으로 갖고 있다.


거제 아이파크는 유해시설이 거의 없는 청정교육 지역으로 자녀들의 안심교육을 실현할 수 있는 곳으로 단지 내 어린이집, 테마놀이터, 육아놀이터, 2300여 평 규모의 중앙광장, 산책로 등을 구비했으며, 안전한 보행을 위한 보차분리 동선설계, 셔틀버스존 등을 마련하여 아이들의 안전 생활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단지 인근에 삼룡초교 배정 및 수월중, 거제 제2교 신설 등 가까운 교육 환경이 조성될 예정이다.


- 여심을 사로잡는 단지 내 편의시설


거제 아이파크는 주생활자인 여성들이 편리한 일상을 즐길 수 있게 휘트니스센터, 작은 도서관, 골프연습장, 게스트룸, 멀티룸, 코인세탁기룸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구비, 원스톱 주거 생활을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커뮤니티 문화를 조성하는 클럽하우스, 여유있는 휴식을 주는 선큰 가든과 산책·휴식을 즐길 수 있는 200m 산책로 등은 단지 안에서도 풍요로운 일상을 즐길 수 있게 한다.


또한, 전 가구 남향 위주의 판상형 구조를 채택해 실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판상형 구조는 주상복합에서 흔히 보이는 타워형 구조에 비해 개방감이 좋아 여성들의 만족도가 높다. 평면은 전 가구 4베이 구조로 설계했다. 그만큼 테라스 공간(서비스면적)이 넓다는 뜻이다. 특히, 전용 102㎡의 최상층 펜트하우스 7가구는 넓고 여유로운 테라스를 갖춰 바비큐 파티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택배도착 알림 서비스를 구현해 입주민이 로비폰을 통해 택배수령을 확인할 수 있으며, 지하주차장의 360° 감시카메라를 설치해 안심 생활을 보장한다.


- 미래가치 뛰어난 내일의 랜드마크


단지 위치는 인근 조선소 출퇴근에도 유리하다. 삼성중공업 거제조선소와 대우조선 옥포조선소의 중간 지점에 단지가 위치해 양측 조선소로 출퇴근이 용이하다.


또한, 소정IC 및 문동IC 연결 국지도 58호선 개설 계획으로 광역교통 네트워크망이 조성될 예정이며, 14호선 외각도로 개통으로 아주, 옥포, 장승포 등까지 10분내 연결되며, 독봉산을 중심으로 3-9 도시계획도로 개설 예정으로 고현진입 또한 용이하게 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단지 인근이 시가화 예정지로 지정돼 있어 풍부한 미래가치를 자랑하기도 한다.


‘거제 아이파크’ 견본주택은 거제시 연초면 연사리 1212번지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055-637-1006)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