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원하기
  •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 오탈자제보

'e편한세상 울산온양' 970가구 이달 중 분양

전용면적 59~84㎡…망양역 역세권, 대규모 산단 배후로 한 직주근접 주거지 '주목'

  •  

cnbnews 한호수기자 |  2015.11.25 12:01:33

▲'e편한세상 울산온양' 투시도. (사진제공=고려개발)


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고 고려개발, 대림코퍼레이션이 시공을 맡은 'e편한세상 울산온양'이 이달 중 공급될 예정이다.


'e편한세상 울산온양'은 울산시 울주군 망양1지구 34블록 1로트(온양읍 망양리 100번지 일원)에 에 위치하며, 지하 1층~지상 27층 11개동 규모에 전용면적 59~84㎡ 총 970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별 가구수는 ▲59㎡ 514가구 ▲74㎡ 308가구 ▲84㎡ 148가구다. 대규모 산업단지를 기반으로 한 풍부한 배후수요와 부산~울산 복선전철 망양역 개통에 따른 교통호재로 지역 일대 수요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단지가 위치한 울산 온양읍 일대는 온산국가산업단지, 울산석유화학단지, 울산미포국가산업단지 등 약 12만여 명의 종사자가 근무하는 대규모 산업단지의 배후 주거지다. 'e편한세상 울산온양'은 온산국가산업단지와 울산석유화학단지가 차로 10분대 거리에 위치하며, 단지 서쪽에 LG하우시스 울산공장이 위치해 출퇴근이 용이한 직주근접 아파트로 주목 받고 있다.


 
이 아파트는 굵직한 교통호재를 품고 있다. 단지 인근에 부산~울산 복선전철 망양역이 2019년에 개통할 예정으로 향후 망양역을 이용한 부산, 울산으로의 접근이 한층 빨라질 전망이다. 부산~울산 복선전철은 오는 2016년 부전~일광 구간이 우선 개통하고, 2019년에 전 구간이 완전 개통될 예정이다. 단지 주변 도로망으로는 울산을 관통하는 14번 국도와 부산~울산고속도로 청량IC 진출입이 용이하며 망양~덕신간 4차선 고속도로(2016년 개통 예정), 울산~밀양고속도로(2020년 개통 예정)가 순차적으로 개통할 계획이다.


중소형 아파트인 'e편한세상 울산온양'은 채광과 통풍, 공간 활용성이 우수한 4Bay 판상형 설계(일부 가구 제외)를 적용했다. 동간 거리를 넓혀 단지의 개방감과 입주민의 사생활 보호를 강화하였으며, 대부분의 동을 햇볕이 잘 드는 남향 위주로 배치했다. 단지 동쪽에 회야강이 인접해 있어 강 조망권과 함께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단지 내에 테마공원과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등의 커뮤니티시설을 조성하여 입주민의 주거편의성을 높였다.


'e편한세상 울산온양'은 층간 소음에 강한 아파트로 설계된다. 가족들의 활동시간이 많은 거실과 주방의 바닥에 침실(30㎜)보다 2배 더 두꺼운 60㎜ 바닥차음재를 사용하여 층간소음 예방 및 난방에너지 절감효과가 뛰어나다. 각 세대에 설치되는 스위치, 온도조절기, 콘센트, 월패드에는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레드닷 어워드 디자인상을 수상한 아이템을 적용하고, 월패드를 이용해 세대 내 전기·가스·수도·온수∙난방의 사용량을 월별 그래프로 확인할 수 있는 에너지 매니지먼트 시스템(EMS)을 설치한다. 또한 단지 내에 200만 화소의 고화질 CCTV를 설치하여 단지의 안전성을 강화했다.


이 아파트의 분양가는 3.3㎡당 7백만원 대의 착한 가격으로 책정될 예정이다. 이는 최근 온양지역에서 분양한 신규 아파트 분양가 대비 1백만원(3.3㎡당), 울산 도심권과 비교해서는 5백만원(3.3㎡당)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우수한 상품과 입지, 가격경쟁력을 두루 갖춘 e편한세상 울산온양 신규분양에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e편한세상 울산온양' 견본주택은 울산시 남구 삼산동 1640-3번지에 마련되며, 입주는 오는 2018년 4월 예정이다.



(CNB=한호수 기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