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원하기
  •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 오탈자제보

[여름 극장가]애니메이션 봇물…인크레더블2·신비아파트·코난·몬스터호텔3·플로이

  •  

cnbnews 김성훈기자 |  2018.07.18 11:18:41

▲(사진=각 영화 스틸컷)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극장가에 애니메이션이 몰려온다. 인크레더블2를 시작으로 줄줄이 상영 대기 중이다. 주요 화제작을 모아봤다.

▲인크레더블2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인크레더블 2’가 18일 개봉했다. 

엄마 ‘헬렌’이 국민 히어로 ‘일라스티걸’로 활약하고 아빠 ‘밥’은 삼남매와 고군분투하며 육아 히어로(?)로 거듭난 가운데, 정체불명의 악당이 등장하면서 슈퍼파워 가족이 다시 한 번 ‘인크레더블’한 능력을 발휘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인크레더블 2는 북미 역대 애니메이션 1위, 북미 PG등급 영화 1위, 북미 박스오피스 5억3800만 달러를 기록하며(7월 16일 기준) 겨울왕국·도리를 찾아서는 물론, 다크 나이트·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를 제치고 북미 역대 박스오피스 9위에 오르며 각종 흥행 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다.

▲신비아파트: 금빛 도깨비와 비밀의 동굴

대한민국에 ‘신비’ 신드롬을 일으켰던 TV 시리즈 ‘신비아파트’의 첫 극장판 ‘신비아파트: 금빛 도깨비와 비밀의 동굴’이 오는 25일 개봉한다.

‘신비아파트: 금빛 도깨비와 비밀의 동굴’은 100년이 넘은 신비아파트에 살고 있던 ‘하리’, ‘두리’ 남매와 102살 도깨비 ‘신비’가 우연히 비밀의 동굴을 통해 22년 전 낯선 과거로 돌아가 펼쳐지는 새로운 모험을 그린 판타지 어드벤처다.

비밀 동굴의 힘에 휩쓸려 1996년으로 가게 된 하리·두리·신비는 아파트가 사라진 마을에서 어린 시절의 엄마 ‘유지미’를 만난다. 유지미의 보물지도를 따라 함께 모험을 떠나게 된 하리·두리·신비는 금빛 도깨비 ‘금비’를 만나게 되고, 이들은 함께 오싹한 모험을 시작한다.

▲몬스터 호텔 3

‘몬스터 호텔 3’는 평생 몬스터 호텔에서 몬스터들에게 휴식을 제공하며 딸과 손자 양육에 바빴던 몬스터 호텔의 주인 ‘드락’이 가족들이 준비한 첫 번째 여름 휴가를 떠나면서 펼쳐지는 신나는 파란만장 바캉스 애니메이션이다. 

인간 세상으로 생애 첫 바캉스를 떠난 가족들. 시작부터 좌충우돌인 바캉스에서 ‘드락’은 미모의 크루즈 선장 ‘에리카’에게 첫 눈에 반하고, 급기야 그녀의 무시무시한 비밀이 밝혀지면서 완벽했던 몬스터 호텔 가족들의 휴가는 오싹한 악몽으로 뒤바뀐다.

개봉과 동시에 북미를 비롯한 세계 각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 42개국에서 소니 애니메이션 사상 최고 오프닝을 기록했다. 국내 개봉은 8월 8일.

▲명탐정 코난: 제로의 집행인
 
오는 8월 8일, 여름방학 극장가 다시 한 번 출사표를 던진 ‘명탐정 코난: 제로의 집행인’의 메인 캐릭터 안기준(=아무로 토오루)이 세 얼굴을 가진 수수께끼 남자로 눈부신 활약을 예고해 벌써부터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국제 정상회담을 노린 연쇄 테러를 둘러싼 ‘명탐정 코난’과 보안경찰 ‘안기준(=아무로 토오루)’의 신념의 대결을 담은 극비임무 미스터리.

지난 2016년 개봉한 ‘명탐정 코난: 순흑의 악몽’에서 현란한 카 체이싱과 맨몸 액션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킨 안기준이 ‘명탐정 코난: 제로의 집행인’으로 다시 돌아오는 것.

유명한 탐정(=모리 코고로)의 제자이자 카페 포아로 아르바이트생 ‘안기준’의 모습부터 보안경찰(=공안경찰) 강준영(=후루야레이), 그리고 검은 조직 ‘버번’의 얼굴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국내 개봉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정의를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그의 모습은 국제 정상회의장 폭파 사건의 유력 용의자로 지목된 ‘유명한 탐정’의 체포로 코난과 맞부딪히며, 신념을 둘러싼 두 남자의 팽팽한 대결을 예고한다.

▲플로이

날지 못하는 소심한 왕초보 물떼새 ‘플로이’의 두근두근 첫 모험을 담은 애니메이션 ‘플로이’가 오는 8월 15일 개봉한다.

플로이는 아빠처럼 멋진 물떼새가 되고 싶지만, 겁이 많아 날지 못하는 소심한 초보새 ‘플로이’가 헤어진 가족을 찾아 전설의 파라다이스 계곡으로 떠나며 벌어지는 모험을 그린 좌충우돌 패밀리 어드벤처다.

플로이가 여정 중 만나는 멘토 ‘가이런’과 동물 친구들, 소중한 단짝친구 ‘플로베리아’와의 환상적인 케미는 유쾌한 재미를 기대케 한다. ‘플로이 아빠’ 역으로 첫 아빠 목소리 연기에 도전한 ‘하하’의 모습도 눈에 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