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B뉴스 위클리픽-카드] 현대카드, 미디어 아티스트 김아영 미국 개인전 후원 外

손정호 기자 2025.11.07 10:56:47


현대카드, 김아영 작가 미국 개인전 후원


 

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가 미디어 아티스트 김아영 작가의 미국 첫 개인전을 후원한다.

현대카드는 6일부터 미국 뉴욕현대미술관 PS1에서 열리는 김아영 작가의 개인전 ‘Ayoung Kim: Delivery Dancer Codex’를 후원한다. 이번 전시는 PS1의 3층 갤러리 전체를 활용해 김아영 작가의 대표작인 ‘딜리버리 댄서(Delivery Dancer)’ 3부작 전체를 미국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BC카드, 파리나무십자가 소년합창단 문화 이벤트


 

사진=BC카드

BC카드가 연말을 맞이해 파리나무십자가 소년합창단과 협업한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BC카드(개인 신용, 체크 카드)로 공연 예매 시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매는 NOL 티켓, 예술의전당, 성남아트센터, 예스24를 통해 가능하다.

12월 공연 일정 중 10일 충남대학교 정심화홀, 12일 고양아람누리, 13일 천안예술의전당, 17일 경기아트센터, 20일 성남아트센터 공연은 10% 할인을 제공한다. 21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은 15% 할인이 제공된다.
 


신한카드, 사회공헌 캠페인 ‘같이페이’ 진행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가 고객 참여 기반 사회공헌 캠페인 ‘같이페이’를 진행한다.

신한카드 ‘같이페이’는 고객이 지역 소상공인 가맹점을 이용하면 신한카드가 일정 금액을 조성해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신한카드는 첫 번째 ‘같이페이’ 캠페인을 배달 앱 땡겨요와 함께 올해 말까지 진행한다.
 


KB국민카드, 소아암 환아 돕는 ‘위시드림’ 진행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10월 한 달간 국민과 함께하는 희망걷기 ‘위시드림(WE:SH DREAM)’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위시드림 캠페인은 국민카드의 대표 상품 ‘위시(WE:SH) 카드’의 슬로건인 ‘We wish you happiness’의 의미를 담았다. 한 달 동안 목표 기부 걸음 수를 달성하면 소아암 환아의 치료비를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CNB뉴스=손정호 기자)

 

한 주 간 있었던 분야별 경제 이슈를 정리했습니다. 중요한 내용만 상기시켜드립니다. 이미 아는 독자들께는 복기해드리겠습니다. 금요일마다 찾아갑니다. 홀가분한 주말을 앞두고 편하게 읽어주세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