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B뉴스 위클리픽-증권] 한국투자증권, 빗썸 고액 투자자 컨퍼런스 外

손정호 기자 2025.11.07 10:57:38


한국투자증권, 빗썸 고객 GWM Wealth 컨퍼런스


 

사진=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 고객을 대상으로 GWM Wealth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빗썸에서 선정한 고액 투자자를 대상으로 자산관리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대 미술 트렌드 및 미술품 가치 투자를 주제로 자산관리에 대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했다. 사전 신청 고객들을 위한 GWM 세무·부동산 전문가의 1:1 맞춤 컨설팅도 진행됐다.
 


삼성증권, 미국 주식 주간 거래 재개


 

사진=삼성증권

삼성증권이 미국 주식 주간 거래 서비스를 재개한다.

고객들은 기존 정규장 시간대 외에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서머타임 적용 시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 30분) 낮 시간대에 미국 주식을 거래할 수 있게 된다.
 


하나증권, 한국ST거래-백년가게연합회와 투자계약증권 발행


 

사진=하나증권

하나증권이 한국ST거래, 백년가게연합회와 백년가게 투자계약증권 발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백년가게의 매출 수익을 기초자산으로 한 투자계약증권 발행을 공동 추진하기 위한 것이다. 백년가게는 30년 이상 고유 사업을 운영하며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우수성과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은 점포다. 하나증권은 이번 사업에서 상품 구조 설계와 발행 자문 등 핵심 역할을 맡는다.
 


KB증권 “코스피 단기 조정, 대세 상승장 쉼표”


 

사진=KB증권

KB증권이 ‘KB 전략 – 코스피, 대세 상승장 쉼표’ 보고서를 통해 향후 코스피 단기 조정은 대세 상승장의 쉼표 구간으로 판단한다고 밝혔다.

KB증권은 50년 한국 증시의 세 번째 장기 상승장 시작으로 오는 2026년 코스피 타깃 5000pt를 제시했다. 올해 상승장은 3저 호황에 따른 밸류에이션 확장과 코스피 실적 사이클 시작으로 1985년 이후 40년만의 강세장 진입으로 판단했다.
 


미래에셋증권, 3분기 세전이익 4472억원


 

사진=미래에셋

미래에셋증권이 올해 3분기 세전이익 4472억원, 당기순이익 343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6%, 19% 증가했다.


3분기 누적 기준 세전이익 1조 3135억원, 당기순이익 1조 79억원을 기록했다. 브로커리지 수수료 수익은 2637억원으로 전 분기 대비 22% 증가했다. 금융상품 판매 수수료 수익은 전 분기 대비 21% 증가한 918억원을 보였다. 연금과 해외주식 잔고 모두 50조원을 넘어섰다.
 


NH투자증권, 파주 농가 봉사활동 실시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이 농심천심 운동의 일환으로 농촌 일손 돕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NH투자증권 임직원 30여명은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에 있는 고추 농가를 찾아 고춧대 뽑기 등 가을걷이 작업을 함께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신한투자증권, 처음ISA 전용 특판 RP 판매


 

사진=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이 ‘처음ISA’ 전용 세전 연 3.5% 특판 RP를 총 200억원 규모로 오는 12월 말까지 비대면으로 판매한다.

이번 특판 RP는 중개형 ISA 계좌 중 ‘처음ISA’ 서비스 가입 고객만 가능하다. 특판 상품은 91일물 기간형 RP로 세전 연 3.5% 수익을 지급한다. 중도 환매 시 페널티 금리는 없다.
 


한화투자증권, 미국 주식 주간 거래 이벤트


 

사진=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이 미국 주식 주간 거래 재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이 주간 거래로 미국 주식을 거래하면 5000원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1월 30일까지 비대면 고객을 위한 미국 주식 투자 지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CNB뉴스=손정호 기자)

 

한 주 간 있었던 분야별 경제 이슈를 정리했습니다. 중요한 내용만 상기시켜드립니다. 이미 아는 독자들께는 복기해드리겠습니다. 금요일마다 찾아갑니다. 홀가분한 주말을 앞두고 편하게 읽어주세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