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B뉴스 위클리픽-게임]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부서진 대지’ 업데이트 外

김민영 기자 2025.11.28 13:22:08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부서진 대지’ 업데이트


 

사진=컴투스

컴투스는 게임테일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MMORPG ‘더 스타라이트’에 신규 지역 ‘부서진 대지’를 포함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메인·서브 퀘스트를 비롯한 신규 스토리 라인이 대거 추가되고, 월드·필드 보스 등 총 9종의 신규 보스가 등장해 즐길 거리도 한층 확대됐다.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신규 4인 던전 ‘몽환의 화원’ 업데이트


 

사진=넷마블

넷마블이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 신규 4인 던전 ‘몽환의 화원’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신규 던전 ‘몽환의 화원’은 신에게 버림받은 반신 ‘미리나샤’의 거처로, 아름다운 화원의 모습을 하고 있으나 독초·가시 덩굴 등 맹독성 식물이 가득한 위험 지역이다. 보스로 등장하는 ‘미리나샤’는 이러한 맹독 식물을 활용한 다양한 스킬로 이용자에게 강력한 공격을 가한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사전 예약 시작


 

사진=펄어비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클래스는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에 출시하는 여성 대검 클래스다. 키 아트 이미지 공개 이후 높은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으며, 사전 예약은 11월 25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한다.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서풍의 광시곡’ 체험판 공개


 

사진=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는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서풍의 광시곡’ 체험판을 공개하고, ‘총력전’ 정식 오픈을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서풍의 광시곡’은 ‘창세기전’ 시리즈 외전으로, 이번에 공개된 체험판은 본격적인 ‘서풍의 광시곡’ 스토리 시작 전 이를 미리 감상할 수 있는 콘텐츠다. 체험판에서는 ‘서풍의 광시곡’ 주인공 ‘시라노’가 악마 숭배 자로 몰려 ‘인페르노 감옥’에 투옥되기 전까지의 이야기가 다뤄진다.

(CNB뉴스=김민영 기자)
 

한 주 간 있었던 분야별 경제 이슈를 정리했습니다. 중요한 내용만 상기시켜드립니다. 이미 아는 독자들께는 복기해드리겠습니다. 금요일마다 찾아갑니다. 홀가분한 주말을 앞두고 편하게 읽어주세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