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이 중국 항저우에서 열린 ‘MEVOS 국제미용성형학회(Mevos International Congress of Aesthetic Surgery and Medicine)’의 발표자로 참가해 회사 보툴리눔 톡신 제제 ‘레티보(Letybo)’의 우수성에 대해 소개했다고 17일 밝혔다.
휴젤이 발표자로 나선 MEVOS 국제미용성형학회는 매회 6000여명 이상이 참석하고 있으며 미용, 성형 분야 학술 포럼 진행 외에도 의료기관 운영 및 관리 같은 의료미용 관련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미용부터 의료 분야에 이르는 통합적인 콘텐츠를 제공하는 학회라고 설명했다.
이번 학회에서 휴젤은 ‘이노베이션 포럼(Innovation Forum)’의 발표자로 나섰다. ‘미용, 성형 분야 신소재와 기술(Application of new materials and Technology Forum)’을 주제로 진행된 포럼에는 휴젤의 중국 현지 파트너사이자 중국 병원 의약품 시장 3위 제약사 사환제약의 브랜드 매니저 카리나(Carina)가 연자로 참여했다.
이날 발표에서는 트렌드 변화 선도와 뛰어난 제품 기술력으로 미용·성형 시장의 글로벌 강자로 도약한 한국의 보툴리눔 톡신인 레티보의 우수성과 안전성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