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종합 쇼핑 플랫폼 위메프와 손잡고 위메프 포인트 특화 혜택을 담은 상업자표시 신용카드(PLCC) ‘위메프페이 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카드는 지난 3월 출시된 ‘커피빈 신용카드’에 이어 KB국민카드가 선보인 두 번째 PLCC로 ‘위메프’ ‘위메프오’에서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 없이 위메프포인트가 적립되고, 주요 생활 업종과 구독 서비스 이용 시에도 위메프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카드를 간편 결제 서비스인 위메프페이에 등록해 위메프에서 결제하면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 없이 월 최대 5만점까지 결제금액의 2%가 위메프포인트로 쌓인다. 배달·픽업 서비스인 위메프오를 이용하면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 없이 월 최대 1만점 범위 내에서 결제금액의 1%가 위메프포인트로 적립된다고 설명했다.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커피 △편의점 △미용실 △골프 △골프연습장 △패스트푸드 △패밀리레스토랑 등 7개 생활 업종에서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결제금액의 5%가 위메프포인트로 적립된다.
포인트 적립은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점까지 가능하다.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 점까지 넷플릭스와 웨이브 결제 금액의 5%가 위메프포인트로 쌓인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