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이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이 1일 신촌 복합문화공간 공존에서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이지에디터’ 4기의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지에디터는 이지엔의 트렌디한 헤어 스타일링 제품을 마음껏 체험해보고,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이지에디터 4기는 이지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이지엔 스타일’의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지에디터 4기는 모두 20명이 선정됐으며, 활동 기간은 7~9월이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이지엔 브랜드와 앞으로 서포터즈 활동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이지에디터 4기는 이지엔을 홍보하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브랜드몰 ‘이지엔 스타일’에 생생한 제품 후기를 남기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경험할 예정이다. 소개가 끝난 이후에는 이지에디터 4기가 앞으로 수행할 미션과 연계된 마케팅 강연이 진행됐고, 인스타그램에서 나의 게시물을 돋보이게 할 수 있는 꿀팁을 전수받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이지에디터 4기에게는 이지엔 브랜드의 주요 제품들이 제공되며, 이지엔 쇼핑몰 포인트 지급 등 혜택이 주어진다.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이 발급되고 우수한 성과를 낸 서포터즈에게는 시상이 예정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