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인그룹의 초중고 1대1 온라인 라이브 화상수업 e상상코칭이 배우 신애라와 함께 새로운 CF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e상상코칭 측은 학생들이 온라인에서도 자기주도적인 학습 습관과 건강한 인성을 만들어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금쪽 같은 내 새끼’ 등의 메인 MC를 맡으며 아이에게 진정성 담긴 교육관을 보여준 신애라를 통해 잘 표현될 것으로 생각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CF에서는 ‘1대1 맞춤 코칭’이라는 대표 슬로건을 통해 e상상코칭 브랜드만의 교육방법을 담았다. e상상코칭은 이달부터 학습, 진로 코칭에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했는데, AI 코칭 어시스턴트라는 분석시스템을 통해 학생의 성향과 상황을 분석하고 전문코치가 1대1로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해 학습성취도 향상 효과를 목표로 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번 e상상코칭 CF는 TV와 유튜브 버전을 별도로 제작했다. TV CF는 신애라가 직접 부른 CM과 수업 방식을 보여주는 빠른 화면 전환으로 톡톡 튀는 분위기로 진행되고, 유튜브는 설득력 있는 메시지를 담아 코칭 교육의 필요성에 대해 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e상상코칭 측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CF 촬영 메이킹, 신애라 인터뷰, 댄스 챌린지 등 다양한 영상을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