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대학교 2023학년도 DREAM(Dignity Relation Economic Art&Culture Management) 최고경영자과정 제1기 입학식 및 리셉션을 개최했다.
지난 21일 오후 김해캠퍼스 본관 강당에서 열린 이 날 행사에는 신입생 43명과 함께 김만식 교학부총장, 조형호 대외부총장, 이성희 경영대학원장, 홍태용 김해시장, 노홍일 전 총동창회장, 김재휘 외식산업최고경영자과정 총동창회장 등이 참석했다.
최고경영자과정 명예 회원이기도 한 홍태용 김해시장은 축사에서 "경영대학원 신입생들은 1년간의 교육과정을 통해 시대와 환경에 부응하는 경영자의 자질을 함양하게 될 것"이라며 "모교에 대한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인제 가족의 기상을 널리 알리는 선도적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민현 총장은 "본 과정을 통해 세상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향기 짙은 인연을 만들어나갈 것을 기대한다"며 "함께할 일 년간의 동행을 통해 참여자들이 비즈니스 인사이트뿐만 아니라 경영 전문가들 간 역량 강화와 활발한 네트워킹이 이뤄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근 3년간 코로나로 인해 최고경영자과정 운영을 중단한 후 올해 새롭게 재단장해 시작하는 DREAM 최고경영자과정은 이날 입학식을 시작으로 정치와 경제, 경영, 사회, 인문, 예술, 건강 등 다양한 주제의 고품격 강좌를 제공할 예정이다. 각종 워크숍과 대학원 총동문회 주관 행사 등 다양한 활동도 계획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