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AMD 코리아 컴포넌트 세일즈 팀과 함께 하드코어 액션 RPG 신작 ‘퍼스트 버서커: 카잔’의 한정판 PC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AMD 코리아와 협업해 100대 한정으로 제작되는 ‘카잔’ 전용 특별 PC는 ‘카잔’의 강렬한 일러스트와 로고를 활용한 커스텀 디자인을 적용했다. ‘AMD 라이젠 7 9800X3D’ 프로세서 등 최신 세대 AMD 하드웨어를 탑재했다. 또 캐시 메모리를 확대하는 3D V-캐시 기술이 적용돼 있다.
오는 19일까지 ‘컴퓨존’, ‘오버시스템’, ‘TYPC’, ‘YJMOD’ 등 4개 파트너사 홈페이지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구매자 전원에게는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카잔’ 제품 키와 더불어 한정판 장패드, 추첨 이벤트 응모권을 선물한다. 추첨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는 세밀하게 구현된 ‘카잔’ 3D 피규어를 특별 증정한다.
넥슨 이수연 퍼블리싱사업실장은 “’퍼스트 버서커: 카잔’의 출시를 앞두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넥슨과 AMD 코리아가 협업해 한정판 PC를 선보이게 됐다”며, “박진감 넘치는 액션 공방과 정교한 그래픽을 AMD 최신 하드웨어로 더욱 생동감 넘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