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이 성능과 디자인 등을 강화한 ‘원코크 플러스 얼음물 정수기(모델명: WPU-IAC425S)’를 선보이고,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제품은 터치 한 번으로 정수된 물과 얼음을 제공하는 직수형 얼음 정수기다.
제빙 속도를 비롯해 얼음의 크기·투명도·강도 등을 사용자의 사용 환경과 취향에 따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단단모드’는 단단하고 투명한 얼음을 제공하며, 12g의 얼음을 제공한다. ‘넉넉모드’는 상대적으로 작은 크기의 얼음을 빠른 속도로 만든다.
위생성도 한층 향상됐다. 얼음이 보관되는 아이스룸엔 ‘아이스룸 트리플 UV케어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한, 코크 UV케어·직수관 전해수 안심케어·유로 순환케어 등 오염 경로를 차단하는 ‘4중 안심 케어 시스템’을 적용했다.
사용자 편의성도 한층 강화했다. 전체적으로 직선미를 강조한 디자인으로, 외부에 노출돼 오염이 쉬운 출수부는 실버 색상의 ‘실버 클린 엣지’를 적용했다.
또 직관적인 디스플레이로 출수 용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이용자의 사용 패턴을 반영한 인터페이스가 마련됐다.
정수기 핵심 부품인 필터는 프리 블록카본 필터와 복합 나노 PAC 필터를 탑재했다. 총 6단계 필터링 시스템을 적용해 물 맛과 몸에 좋은 미네랄은 살리고, 유해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은 제거한다.
SK매직은 전문가 방문 케어 서비스인 ‘안심OK서비스’를 사용자 선택에 따라 2개월(방문형), 4개월(방문형), 12개월(셀프형) 단위로 진행하며, 연 1회 아이스룸 무상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품은 내추럴 화이트와 뉴트럴 실버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한편,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SK매직은 등록비 면제와 함께 스타벅스 텀블러, 런치백 등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