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이 29일부터 31일까지 수원 KT Wiz 파크에서 열리는 ‘피너츠 스누피데이’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락앤락은 스누피와 피너츠의 캐릭터들을 테마로 색다른 부스와 포토존을 선보이며, 피너츠와 협업한 신제품 11종도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누피 원터치 슬림핏 텀블러’, ‘스누피 더블월 콜드컵’ 등 스누피와 친구들의 귀여운 캐릭터가 담긴 컬렉션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도 즐길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럭키드로우를 비롯해 경품 이벤트, 카카오톡 친구추가, SNS 팔로우 고객을 대상으로는 진행하는 에어볼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포토월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관람객에게는 선착순으로 귀여운 스누피 스티커를 증정한다. 또한 현장 구매 QR을 통해 락앤락몰에 접속하면 가격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락앤락은 최근 세계적인 브랜드 ‘피너츠’와 협업해 뛰어난 기능과 귀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스누피와 친구들의 따뜻한 감성을 담아낸 이번 컬렉션은 쿨러백, 슬림 도시락, 머그컵, 밀폐용기 등 여러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행사가 진행되는 3일 동안 KT와 KIA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어 많은 관람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스누피 데이가 야구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이자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도록 행사 진행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