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10월 30일부터 11월 9일까지 개최하는 신세계그룹의 ‘2025 대한민국 쓱데이’에 동참한다고 29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쓱데이 행사가 시작하는 오는 30일 하루 동안 이마트, 스타필드, 신세계백화점 등에 입점해 있는 스타벅스 매장 100여 곳에서 매장별 선착순 30명씩 총 3000잔의 아메리카노를 증정할 계획이다.
아울러 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9일까지 10일간 스타필드 수원 1층에 위치한 그랜드 아트리움에서 자사 인기 마스코트 ‘베어리스타’를 활용한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해당 팝업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베어리스타 캐릭터 상품을 비롯해 크리스마스 MD 및 이월 품목들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플레이트, 테이블 보자기 등으로 구성된 ‘홀리데이 파티팩’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2만 원 이상 구매 시 ‘스타벅스 백’을, 5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베어리스타 파우치’를 각각 증정한다.
이와 함께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장에서 SNS 인증을 하면 참여할 수 있는 ‘그린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포함해, 팝업 스토어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참가할 수 있는 ‘퍼플 럭키드로우’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