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의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의 신규 색상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은 스킨케어링 성분을 기반으로 립글로즈의 고광택을 살린 립밤 제품이다. 신규 색상은 ‘뉴디’와 ‘소이 모브’로 구성됐다.
먼저 ‘뉴디’는 붉은 기를 최소화한 살구빛의 누드 컬러로, 2000년대 드라마 여주인공의 청순함부터 MZ세대가 선호하는 내추럴한 분위기까지 폭넓게 연출 가능한 색상이라는 것.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소이 모브’는 soy(두유)와 mauve(연한 자주색)의 조합이며, 이를 통해 모브핑크에 두유를 섞은 듯한 부드러운 누드립을 표현한다는 설명이다. 해당 컬러는 치크 제품 ‘글로이 팁 치크’로도 출시된다.
신제품은 오는 14일까지 지그재그에서 단독 선공개된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기존 컬러를 포함한 총 11가지 색상의 립밤을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개수별로 최대 46% 할인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LF 아떼 관계자는 “립 제품에 대한 꾸준한 관심에 보답하고자 홀리데이 메이크업과 어울리는 신제품을 준비했다”며 “한정판 컬러와 패키지, 기프트 박스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따뜻한 연말을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