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의 헤지스 액세서리가 2026년 봄·여름(SS) 시즌 신제품으로 ‘아르코백(ARCO Bag)’ 라인을 출시하며 디자인 중심의 브랜드 전략을 강화한다고 9일 밝혔다.
아르코백은 아치 형태에서 착안한 이름처럼 곡선 실루엣을 핵심 디자인 요소로 한 프리미엄 데일리백 라인이다. 천연 소가죽 소재와 수공예 기법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감성을 담았으며, 깔끔한 외관과 절제된 구조감을 바탕으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강조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신제품은 토트백과 숄더백으로 구성됐으며, 블랙과 브라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아울러 헤지스 액세서리는 2026 봄·여름(SS) 시즌 아르코백을 시작으로 디자인 중심 브랜드 경쟁력을 높일 계획이다.
이를 위해 브랜드 로고를 전면에 드러내는 기존 방식보다는 ▲세련된 실루엣 ▲탄탄한 구조감 ▲소재 완성도를 발전시켜 ‘디자인 지향 브랜드’로의 전환에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
LF 헤지스 액세서리 관계자는 “아르코백은 엣지백의 성공 이후 브랜드가 지향하는 디자인 방향성을 명확히 보여주는 올해 첫 확장 모델”이라며 “로고가 아닌 형태와 구조로 기억되는 액세서리 브랜드로서, 장기적으로 사랑받을 수 있는 시그니처 라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