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원하기
  •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 오탈자제보

갤럭시S6·엣지 예약판매 ‘후끈’…이통3사 차별화 된 혜택은

4월 10일 정식 출시, 이통사별 경품·이벤트 꼼꼼히 확인해야

  •  

cnbnews 정의식기자 |  2015.03.30 16:12:36

▲SK텔레콤이 ‘갤럭시 S6’과 ‘갤럭시 S6 엣지’ 예약 가입을 4월 1일 오전 9시부터 진행한다(사진 제공: SK텔레콤)

삼성전자가 다음달 10일 정식 출시 예정인 스마트폰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를 구입하는 고객을 선점하기 위한 이동통신 3사의 치열한 경쟁이 시작됐다.

이통업계에 따르면, 3사는 공통적으로 다음달 1일부터 예약가입을 받아 정식 출시일인 10일부터 개통을 진행한다는 계획을 내놨다.

SK텔레콤은 1일 오전 9시부터 자사 온라인 공식 판매사이트인 T월드다이렉트(www.tworlddirect.com)와 전국 4000여 공식 인증 대리점에서 예약가입을 받는다.

온라인 예약은 6일 24시에 마감되며, 예약구매자들은 8~9일 양일 간 단말을 배송 받아 10일부터 자동 개통된다. 예약 가입자 수는 5000명으로 제한됐다.
 
오프라인 예약은 1일 오전 10시부터 9일 24시까지로, 해당 고객은 10일 이후 매장을 재방문해 제품을 수령해야 개통이 가능하다. 온라인과 달리 수량 제한이 없다.

예약가입 신청 후 4월 10~13일 사이 개통을 완료한 고객은 별도 프로모션 응모를 통해 삼성 정품 ‘무선충전 패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KT 올레매장에서 ‘갤럭시S6’ ‘갤럭시S6 엣지’ 예약가입을 진행하고 있다(사진 제공: KT)

KT는 SK텔레콤과 달리 4월 1일부터 9일까지 온라인 올레샵(shop.olleh.com)과 오프라인 전국 올레매장에서 동일하게 예약가입을 진행한다.

예약가입 후 13일까지 개통하는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삼성 정품 ‘무선충전 패드’와 단말기 분실·파손 보상 프로그램인 ‘올레폰 안심플랜 스페셜’을 3개월간 무료로 제공한다.

또, 그리스 등 해외와 국내 여행시 사용 가능한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2명) 및 25만원 상당의 명품 ‘몽블랑 플립커버’(1200명)의 경품 추첨기회도 주어진다.
 
여기에 올레멤버십 포인트를 통한 할부원금 최대 15% 할인, 포인트파크 등 제휴포인트 무제한 할인, 슈퍼 세이브카드 최대 36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순액51요금 이상을 선택하고 올레 인터넷을 결합할 경우에는 11만원 상당의 ‘기가 와이파이 공유기’가 무료로 제공된다.

▲LG유플러스가 ‘갤럭시S6’, ‘갤럭시S6 엣지’를 전국 LG유플러스 매장과 홈페이지에서 4월 1일부터 예약가입 받는다.(사진 제공: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도 KT와 마찬가지로 1일부터 9일까지 전국 LG유플러스 매장과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입을 받는다.

예약 가입 고객 중 프로모션에 응모한 전원에게 삼성 정품 ‘무선충전 패드’를 제공하며, ‘체험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이아몬드 반지(1명), 갤럭시 S6(3명), 갤럭시 S6 엣지(3명), 블루투스 스피커(20명), 2인 영화예매권(200명), 커피교환권(1000명)을 제공하는 ‘U+매장에서 갤럭시S6 사진 찍으면 다이아몬드가 내 손 안에!’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이통 3사 모두 예약가입 가능한 모델은 블랙 사파이어, 화이트 펄, 골드 플래티넘 3가지 색상으로 제한되며, 5월초 출시될 예정인 ‘갤럭시S6 블루’와 ‘갤럭시S6 엣지 그린’ 모델의 경우 온라인 사전 예약은 가능하지만, ‘무선충전 패드’ 등 예약가입 혜택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CNB=정의식 기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