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게임스컴 ONL'서 신작 '신더시티·타임 테이커즈’ 신규 영상 공개

이윤수 기자 2025.08.20 11:20:52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독일 쾰른에서 열린 게임스컴 전야 행사 ‘ONL(Opening Night Live·오프닝 나이트 라이브)’에서 신작 ‘신더시티’와 ‘타임 테이커즈’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더시티(CINDER CITY)’는 엔씨 개발 스튜디오 ㈜빅파이어 게임즈가 개발 중인 ‘MMO 택티컬 슈터(Tactical Shooter)’ 장르 신작이다. 이번 ONL을 통해 △다채로운 전투 슈트(Suit)와 개성 있는 캐릭터 △파워 로더, 헬리콥터, 자동차 등 다양한 탑승물을 활용한 역동적인 이동 △초대형 레이드 보스를 공략하는 멀티 플레이 전투 △논현동, 청담동, 삼성동 등 실제 장소가 그대로 구현된 전장 등 인게임 플레이 장면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타임 테이커즈(TIME TAKERS)’ 시네마틱과 실제 플레이 장면이 결합된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 게임은 국내 게임 개발사 미스틸게임즈가 개발 중인 ‘3인칭 팀 서바이벌 히어로 슈터’ 장르 신작이다. △’타임 에너지’를 자원으로 활용하는 독특한 룰 △각기 다른 서사와 고유 스킬을 가진 다양한 캐릭터 △무기, 아이템의 조합을 통한 다채로운 플레이 스타일 등이 특징이다. 엔씨가 글로벌 퍼블리싱을 맡아 2026년 출시를 목표로 개발하고 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