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산 동원로얄듀크’ 견본주택이 지난달 28일 오픈한 가운데, 입주·투자에 관심 있는 많은 사람들이 몰려들어 인산인해를 이뤘다. (사진제공=동원개발)
(CNB=한호수 기자) 울산 분양 지역 중 노른자로 떠오르는 굴화(장검)지구의 ‘문수산 동원로얄듀크’ 견본주택이 지난달 28일 오픈,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갔다.
울산 번영사거리에 위치한 ‘문수산 동원로얄듀크’ 견본주택은 울산 우정지구에 위치한 동원로얄듀크 1, 2차의 성공적인 분양에 이어 (주)동원개발이 올 하반기 야심 차게 선보이는 아파트로 그 인기를 반영하는 듯 오픈 당일 입주와 투자에 관심 있는 많은 사람들이 붐벼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 아파트는 건축 초기부터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다. 굴화지구에 들어서 있는 기존의 포스코 더샵, 대우 푸르지오와 함께 2천여 세대의 대 단지를 구성하는 중심지에 위치해 있을 뿐만 아니라 문수산의 에코힐링과 무거동 생활권의 교육, 문화, 의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지역으로 평가를 받았기 때문이다.
특히 단지가 조성되는 인근에 농협 하나로 마트 등의 상업시설이 인접해 있어 주부들의 생활이 편리하며, 입주 시 가장 고려해야 하는 요소 중에 하나인 교육 문제 또한 인근에 무거초, 신복초, 삼호중, 문수고 등이 위치해 있어 학부모들의 걱정을 덜 수 있다.
여기에 새롭게 들어서는 단지의 수요를 고려해 무거중학교가 새롭게 신설될 예정이며, 근처에는 울산대가 위치해있어 울산 시내 중에서도 교육 여건이 탁월한 편으로 손꼽힌다.
입주민을 위한 동원개발의 세심한 배려도 눈에 띄는데, 전 세대가 남향으로 배치돼 있으며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4베이의 혁신적인 평면구조와 펜트라를 제공한다. 동간 거리 또한 입주민의 사생활을 고려해 기존 단지보다 넓게 설계됐으며, 넓어진 동간 간격 사이에는 공원과 체육시설 등이 설치돼 입주민의 삶의 질을 높였다.
무엇보다 중요한 입주민의 안전의 경우에도 주 출입구에는 고급 빌라 등에서만 볼 수 있었던 차량자동 통제기가 설치되며, 주동 출입구에는 무인 방범 시스템과 유리문, 감시 카메라 등이 설치돼 입주민의 안전을 보장해준다.
동원개발 관계자는 “동원개발은 40년 동안 주택건설을 해온 주택건설의 명가”라고 자부하며 “문수산 동원로얄듀크는 동원개발의 그 간 건설, 분양 노하우와 천혜의 입지조건이 잘 결합된 보기 드문 명품 아파트”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문수산 동원로얄듀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dongwonalt.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울산 ‘문수산 동원로얄듀크’ 청약 일정표. (사진제공=동원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