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B=최성락 기자) 강원도 고성군은 지역의 대표 휴양 시설인 송지호의 오토캠핑장이 오는 15일부터 개장한다고 밝혔다.
13일 군에 따르면 오토캠핑장은 오는 10월 11일까지 6개월 간 개장하며 이달 중에는 주말에만 운영하고 내달 1일부터 휴장 없이 본격적으로 운영하게 된다.
송지호 오토캠핑장은 지난 2007년 개장 후 매년 2만여 명의 캠핑 마니아들이 찾고 있으며 캠핑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선호하는 여건을 갖추고 있다.
캠핑장에는 100대 규모의 주차장과 야영장 90호, 백사장, 샤워장 및 화장실, 음수대 등의 편의시설이 완비돼 있다.
특히 올해 캠핑객들의 편의 증진을 위해 전기 온수 시설과 공동 취사 시설을 새로이 설치했다.
아울러 군은 그동안 성수기에 인터넷 예약 시 폭주로 인한 서버 다운 등의 민원을 해결을 위해 홈페이지 개선 및 예약 시스템을 지난달 전면 개편했다.
주요 개편 내용은 민원이 가장 많았던 접수와 결제, 환불 시스템을 일원화하고 자동 환불 및 세입금 결제 처리가 가능하도록 자동 숙박 예약 시스템을 도입했다.
군 관계자는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의 편의제공에 최선을 다해 고성 지역을 찾는 관광객이 많아져서 지역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