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레포츠 저변 확대를 위해 추진한 가리산 레포츠 파크와 숲 속 동키 마을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관련 법인 및 단체에 관리 위탁하고자 수탁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가리산 휴양림 내에 조성된 가리산 레포츠 파크는 하강체험 시설인 짚 와이어 968m, 모험 체험 시설인 챌린지, 시가지 전투체험 시설인 서바이벌 체험장을 갖추고 있어 청소년과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모험 체험시설로 영원히 기억에 남는 추억과 즐거움을 줄 최고의 체험 장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또 홍천읍 상오안리 419-1번지 일원에 조성된 숲 속 동키 마을은 나귀를 체험할 수 있는 승나 코스 2개소, 다양한 만들기 체험이 가능한 다목적체험동, 토끼, 양, 염소 등과 교감할 수 있는 소동물체험장, 가족단위 캠핑이 가능한 야영장과 포토존, 야외쉼터, 자연습지, 전기자전거 등의 이용자 편의시설 등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고 함께 뛰놀며 즐길 수 있는 목가적인 체험학습장으로의 인기가 예상된다.
군 관계자는 "유능하고 실력 있는 많은 법인과 단체의 참여를 바란다. "며 "이번 수탁자 모집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 "고 전했다
수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홍천군 홈페이지(http://www.hongcheon.gangwon.kr) 고시 공고란의 수탁자 모집 공고문을 참고하면 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