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원하기
  •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 오탈자제보

'울산 서희스타힐스 진하오션뷰' 주택홍보관 23일 오픈

전용면적 74~84㎡ 총 454세대 조합원 모집…울산 최고의 바다조망 착한가격으로 누려

  •  

cnbnews 한호수기자 |  2015.10.22 21:02:34

▲'울산 서희스타힐스 진하오션뷰' 투시도. (사진제공=서희건설)


서희건설이 진하해수욕장 인근에 짓는 '울산 서희스타힐스 진하오션뷰'의 주택홍보관을 오는 23일 오픈하고 본격적으로 조합원을 모집한다.


지역주택조합아파트인 '울산 서희스타힐스 진하오션뷰'는 선댄스레스토랑이 있던 울주군 서생면 진하리 75-9번지 일대에 지하 2층~지상 32층 6개동으로 건립된다. 총 454세대 51실로, 타입별 가구수는 아파트는 전용 74㎡ 212세대, 84㎡ 242세대며, 오피스텔은 84㎡ 51실로 선호도가 가장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만 구성된다.


이 아파트의 가장 큰 장점은 울산 최고의 해수욕장으로 꼽히는 진하해수욕장이 바로 앞에 있다는 점이다. 답답한 가슴이 뻥 뚫리는 바다조망과, 4Bay 신평면으로 조성되어 파노라마 조망 프리미엄까지 갖췄다.


천혜의 자연환경도 강점이다. 울산 최고의 해수욕장인 바로 앞 진하해수욕장, 전국적으로 일출·일몰이 유명한 명선도를 비롯, 간절곶, 진하근린공원 등이 위치해 있다.


분양가는 3.3㎡당 660만원대부터 시작할 예정으로 주변시세보다 확 낮춘 경제적인 분양가로 책정됐다. 이는 프로젝트 파이낸싱(PF)에 대한 이자 등 추가 금융비용이 발생하지 않아 저렴한 공급가 책정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실제 울산시의 아파트 매매값이 3.3㎡당 78만원(KB부동산 시세 기준)임을 감안한다면 기존 아파트 대비 100만원가량, 신규 공급한 아파트 대비 200~300만원 저렴한 수준이다.


분양 관계자는 “지역조합아파트의 특성상 저렴한 분양가로 실수요자는 물론이고 투자자들에게까지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여기에 오션뷰까지 가능해 오픈하기 전부터 100세대 이상이 가계약되는 등 분위기가 뜨겁다”고 말했다.


사업예정지 반경 500m 이내 농협하나로마트, 보건소, 우체국 등이 위치해 있어 주변여건도 양호하며, 입주민들의 건강을 위해 단지 내 피트니스센터, GX룸 등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할 예정이다. 입지 또한 사업지 10km 인근에 5개 산업단지가 위치해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으며, 온산국가 산업단지까지 차로 10분, 울산시청은 40분이면 도달이 가능해 직주근접수요를 흡수할 수 있다.


'울산 서희스타힐스 진하오션뷰'를 짓는 서희건설은 지역주택조합의 대한민국 최강자로 평가받는 중견건설사로, 현재 총 49개 사업지 3만8천여 세대의 분양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서희건설 관계자는 “당사는 전국 방방곡곡에 혁신적 설계와 든든한 시공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 및 신뢰도가 높다”며 “이번에 공급하는 '울산 서희스타힐스 오션뷰'도 랜드마크 아파트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진심을 다해 만들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울산 서희스타힐스 진하오션뷰' 조합원 가입은 부산·울산·경남에 6개월 이상 거주하고, 무주택 세대 주거나 전용면적 85㎡ 이하의 주택을 1채 소유한 만 19세 이상의 세대 주면 가능하다. 요건만 갖추고 있다면 청약통장 없이 바로 신청할 수 있다.


주택홍보관은 울산 남구 달동 886-6번지 NH투자증권 울산사옥 2층(롯데마트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오픈 날인 23일 오후 2시에는 서희건설 전속모델인 한고은의 팬사인회가, 26일 오후 3시에는 대한가수협회장 가수 김흥국이 팬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CNB=한호수 기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