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가 '2016 경향하우징페어'에서 올해 출시한 홈씨씨인테리어 신규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사진=KCC)
홈씨씨인테리어 2016 신규 패키지는 ▲오가닉 ▲소프트 ▲트렌디 등 3종으로, 3가지 스타일을 최신 트렌드에 맞게 업데이트했다. 공용 욕실의 경우 세 가지 패키지 모두 전체 리뉴얼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오가닉’ 스타일은 자연스러운 갈색톤의 기본 컬러는 유지하면서 재질감이 강조된 소재를 새로 적용했다.
‘소프트’ 스타일의 키워드는 ‘세미 클래식 앤 페일’로, 밝은 공간에서 부드러움을 한껏 강조했다. 채도가 낮은 컬러매치를 통해 화사하고 안정감 있는 공간을 디자인했다.
‘노르딕 앤 모노’가 컨셉인 ‘트렌디’는 올해 최신 트렌드에도 지속적인 선호도를 보이고 있는 블랙과 그레이, 매트한 표면질감으로 멋을 낸 북유럽 스타일이다. 여기에 패턴요소가 풍부한 인테리어 포인트들을 배치해 홈씨씨인테리어만의 세련된 감각을 부각시켰다.
홈씨씨인테리어 부스를 방문한 고객은 신규 패키지 3종이 전시된 쇼룸에서 각 패키지의 거실과 침실, 주방 등 공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전문가의 인테리어 상담과 투명 견적 서비스도 즉석에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KCC는 경향하우징페어 기간 중 24일부터 26일까지 매일 낮 2시부터 홈씨씨인테리어와 함께 할 ‘파트너 모집 설명회’를 개최한다. 인테리어 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전시장을 방문해 설명을 들을 수 있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의 건축 자재 기업에 걸맞게 신규 패키지 소개와 홈씨씨인테리어 파트너 모집 설명회, 최신 인테리어 정보 및 트렌드 제공 등 건축문화의 모든 것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