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회성 펠리스시티' 투시도. (사진제공=창원회성동지역주택조합)
(가칭)창원회성동지역주택조합은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회성동 392-36 일원에 짓는 '창원 회성 펠리스시티' 아파트의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창원 회성 펠리스시티'는 지하 1층~지상 25층, 10개 동 총 1157세대 규모의 대단지로, 전용면적 59~84㎡의 중소형으로만 구성된다.
이 아파트는 남해고속도로 서마산IC와 인접해 김해와 부산, 울산 등 외지로의 이동이 편리하고, 남해고속도로 제1지선도 가까워 창원시내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 KTX마산역이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있다.
단지 인근에 무학산과 천주산이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고, 마산우체국, 마산종합운동장, 마산시외버스터미널, 삼성창원병원, 홈플러스, 신세계백화점 등 생활편의시설이 밀집해 있다.
교육여건은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내서초를 비롯해 북성초, 석전초, 합포여중, 한일여고 등 지역 명문 학교들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다.
단지는 타워형 배치를 통해 일조권과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했고, 4베이 혁신설계를 적용해 통풍성과 개방감을 높였다. 또 드레스룸과 펜트리 등을 제공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커뮤니티 시설은 실내수영장과 사우나 등을 비롯해 맞벌이 부부를 위한 24시간 영유아 보육시설, 입주민 전용 카페테리아, 단지 내 캠핑장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주택홍보관은 창원시 마산합포구 신포동 2가 93-2(롯데백화점 인근)에 위치해 있다.
(CNB=한호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