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은 ‘씨티 뉴(NEW) 캐시백 카드’ 출시를 기념하해 오는 9월 3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넥센 히어로즈와 한화 이글스의 경기에서 씨티 베이스볼 나잇(Citi Baseball Night)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씨티 베이스볼 나잇 이벤트는 이달 15일까지 씨티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뉴 캐시백 카드 댓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21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선정된 고객 모두에게는 내야 1루측 블루석 입장권 2매와 함께 치킨, 음료, 응원막대 등이 담긴 웰컴팩이 함께 제공된다.
특히 씨티카드는 경기 중 참여 가능한 메이저리그 관람 패키지 이벤트도 병행할 예정이다.
씨티 베이스볼 나잇 이벤트 당일 경기장을 찾은 모든 관람객 및 씨티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팬을 대상으로 9월 3일~6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메이저리그 경기 관람을 위한 패키지(왕복 항공권, 현지 숙박비 및 경기 티켓)를 증정한다.
메이저리그 관람 패키지 이벤트 참여 방법 등의 더 자세한 사항은 8월 말 씨티 코리아 페이스북에서 안내된다.
시티카드 측은 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게 야구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돔구장에서 씨티카드만의 웰컴팩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는 자리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좀 더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기대했다.
아울러 ‘씨티 뉴 캐시백 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과 한도 없는 0.7% 캐시백을 기본적으로 제공하며 올 연말까지 출시 기념 모든 식당, 주요 3개 마트 및 주유·대중교통 사용액의 3% 특별 캐시백 이벤트와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