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는 가을을 맞아 ‘내가 먼저 가족사’ 온라인 백일장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10월 31일까지 5주간 열리는 이번 백일장은 마음우체통 편지쓰기와 사행시 짓기의 두 부문으로 진행, 가족에 대한 사랑을 잘 표현할 수 있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동부화재에 따르면 마음우체통편지쓰기는 가족에게 미처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온라인·모바일을 통해 전달하는 것으로 가족사랑이 느껴지는 감동적인 사연 중 추첨을 통해 온수매트와 토스터 등 다양한 경품을 주고, 실제 우편으로 편지를 발송해 준다. 이와 함께 편지쓰기를 통해 가족사랑을 표현한 참여자의 행복 후기도 공모 중이다.
사행시 짓기는 ‘내,가,먼,저’의 4글자를 활용해 참신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가족사랑을 표현하면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와 커피음료의 당첨 행운을 기대할 수 있다.
‘내가먼저 가족사랑’ 가을백일장은 동부화재 온라인캠페인 사이트인 ‘가족사랑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이 사이트에서는 가을백일장 이외에도 ‘가족사랑 지수테스트’, ‘가족사랑 고민상담소’ 등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동부화재 측은 이번 백일장이 가족에게 먼저 표현하고 다가설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캠페인 활동을 통해 건강한 가족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