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부산은행)
BNK금융그룹 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부산은행 50th SHOW(오십쇼)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먼저 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 '럭키 위크 적금 게릴라 특판 행사'를 진행한다. 1년제 적금 특판 행사로 가입 대상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이며, 월 30만원까지 불입 가능하다. 창구 가입 시 2.7%, 인터넷·모바일 뱅킹 가입 시 2.8%의 특판 금리를 제공한다.
부산은행 창립기념일인 25일에는 영업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송금, 제증명발급, 사고신고, 통장재발행 수수료를 면제하는 '창구수수료 면제 행사'를 진행한다.
또 1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는 '고객 사은행사'는 부산은행의 이전 CI 통장 보유고객, 2017년 부산은행 창립기념일 자녀출산 고객, 30년 이상 거래고객, 상품 신규가입 고객 등 200명을 추첨해 기프트카드, 유아용품 상품권, CJ 외식상품권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끝으로 BNK실내악단이 10월 중 매주 월요일 오후 6시에 서면 지하철 내 도시철도 예술무대를 통해 '힐링음악회, 오늘도 수고했어요~'를 진행한다. 아름다운 클래식 연주로 시민들에게 따뜻한 힐링을 선물한다.
'부산은행 50th SHOW 페스티벌'의 각 행사별 자세한 사항은 부산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