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은 수능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가운데, 7층 영스트리트 화장품 매장에서 수능 이후 방문을 대비해 다양한 할인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부산지역 롯데백화점은 수능시험이 끝나는 오늘(23일)부터 할인행사,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본격 전개한다고 밝혔다.
먼저 부산지역 롯데백화점 4개점은 지난 16일부터 진행할 예정이었던 대학 수능 수험표 지참 고객을 대상으로 10만원 이상 구매객에 5천원 롯데상품권 증정 사은행사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는 26일 오후 2시부터 입시를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과 부모님의 진로 고민을 돕기 위한 '2018년 입시전략 TALK CONCERT'를 9층 엘아레나 광장에서 연다.
종로니드학원 입시전략 연구소 박상도 소장을 초정해 1부에는 2018/2019학년도 대입환경 특징 및 학교별 대입전략 방법, 학생부 종합전형 준비 핵심 키워드 등 자녀진로 및 입시 전략 설명회를 개최하고, 2부에는 평소 궁금한 사항을 묻고 답하는 Q&A 시간을 갖는다.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는 26일까지 브랜드별 '수험생께 드리는 특별한 혜택'을 진행해 폴리폴리에서는 20만원 이상 구매시 보조배터리, 스타몽뜨레에서는 전품목 20% 할인, 롯데백화점 동래점도 '내딸, 아들! 수고했데이(DAY)' 이벤트를 열어 CEO 향수와 프로스펙스 20%, 에이글 아우터 추가 10% 등 화장품, 잡화, 아웃도어, 스포츠, 영스트리트 등 다양한 상품군에서 할인 및 특가상품, 감사품 등을 증정한다.
또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도 진행해 롯데백화점 동래점은 12월 3일까지 20만원 이상 구매객을 대상으로 F&B와 식당가에서 이용할 수 있는 1만원 금액할인권을 100명 선착순 증정하고, 롯데백화점 센텀점은 이달 26일까지 델리코너 더포킨, 야끼떼리아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5종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수능 준비로 인한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상품도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7층 스타일 온에어 플러스 매장에서는 수능 시험을 마친 수험생을 겨냥한 미니 게임머신을 출시했다. 또 사격과 관련된 핸드폰 게임을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AR-GUN은 총 모양의 무선패드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상품 등 수능으로 인해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 버릴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