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부산은행)
부산은행의 모바일 전문은행 '썸뱅크'가 롯데멤버스와 공동마케팅을 통해 신규 가입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00점의 L.POINT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썸뱅크'에 신규 가입하면 L.POINT 1000점을 제공하며, '썸뱅크' 모바일 계좌까지 개설하면 계좌개설 감사포인트 3000점에 이벤트 포인트 1000점을 더해 최대 5000점을 적립해준다.
계좌개설 감사포인트 3000점은 즉시 지급하며, 신규 가입 포인트 및 이벤트 포인트는 이벤트 종료 후 L.POINT 고객 ID로 일괄 지급한다.
'썸뱅크'는 L.POINT의 효율적인 이용과 적립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썸뱅크' 전용 예금상품인 'MySUM 포인트적금'은 L.POINT를 이용해 예금 신규와 납입을 할 수 있으며, 'MySUM 신용대출'은 대출만기까지 연체없이 상환하는 고객에게 대출금액의 0.1%를 L.POINT로 받을 수 있다.
또 '썸뱅크'의 계좌기반 간편결제서비스인 '썸뱅크 L.pay'는 결제금액의 0.5%를 L.POINT로 적립해주며, '썸뱅크' 계좌를 통해 해외여행자보험료를 결제 시 매월 선착순 100명에게 결제금액의 10%를 L.POINT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