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밀양시는 다음달 1일부터 이틀간 밀양아리랑 오토캠핑장과 밀양강 야외공연장에서 요가전문가들과 마음의 에너지를 찾는 힐링캠핑인 'MY요가'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캠핑과 함께하는 힐링프로그램 'MY요가'는 요가 전문가 춘해보건대학교 곽미자 교수 지도로 진행된다.
밀양아리랑 오토캠핑장에서는 요가를 게임처럼 즐기면서 친해지는 아이스브레이킹 요가 체험, 낙동강 일몰을 바라보며 자연과 교감하는 요가체험, 가족에 대한 사랑과 감사함을 표현하는 감사명상, 밀양아리랑 오토캠핑장 주위를 산책하면서 오감발달 명상 요가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특히 캠핑과 함께하는 'MY요가'는 9월 1일 오후 6시부터 밀양아리랑 국제요가테라피 컨퍼런스와 연계해 밀양강 야외공연장에서 진행되며, 미국 출신 유명 뮤지션 마티워커와 함께하는 '요가뮤직 힐링콘서트', 샌드아트 공연으로 보고 듣는 '인도 요가 신화이야기', 세계에 하타요가를 소개한 다야난다와 함께하는 '하타요가 그룹 수련' 등 색다른 체험의 프로그램이 제공될 예정이다.
'MY요가'는 문화체육부 공모사업으로 선정된 구석구석, 이끌림 MY-웰니스 체험캠핑 사업으로 '북가북가(BOOK家BOOK家) 상상캠핑'에 이어서 두 번째로 진행되는 체험캠핑 프로그램이다.
밀양시 최영태 문화관광과장은 “가족이 함께 요가(yoga)를 통해 내 안에 있는 즐거운 에너지를 찾아가는 힐링 캠핑으로 캠핑문화와 요가를 접목한 새로운 관광콘텐츠”라고 강조했다.
밀양시 자연 속 캠핑과 함께하는 힐링 프로그램 'MY요가'는 이츠 스토리 홈페이지에서 접수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