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관광공사 아르피나는 연말 연시를 맞아 겨울철 가족 및 연인들을 위한 한정판매 패키지 3종을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패키지는 로멘틱한 겨울 휴양을 위한 'Happy Christmas' 상품으로 상품을 구매하는 투숙객들에게 투썸 플레이스 케이크와 스파클링 와인 1병이 제공된다. 크리스마스의 로멘틱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이 상품은 크리스마스 이브날에 맞추어 10개의 객실만 한정 판매가 된다.
이어, 패키지는 2019년 새해 맞이 휴양을 위한 'Lucky You' 상품으로 따뜻한 감성엽서와 함께 여성분들이 선호하는 록시땅 핸드크림앤 립듀오 세트가 제공이 된다.
추운 겨울철 부산으로 휴양 차 찾아오는 투숙객들에게 새해맞이 감성엽서와 함께 제공되는 록시땅 핸드크림앤 립듀오로 따뜻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 이 상품은 12월 말에 맞추어 50개 한정으로 판매가 된다.
아울러, 추운 겨울철 여행을 떠나는 가족들을 위한 'Winter Family&Friends'의 콘셉트로 이 상품을 구매하는 투숙객들에게는 대세 국민 캐릭터인 카카오프렌즈샵의 라이언 무릎담요가 제공된다.
외국인관광객들도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담요를 통해, 휴대성과 따뜻한 담요를 제공하는 이 상품은 12월부터 19년 2월까지 100개 한정으로 판매가 된다.
이뿐만 아니라 새롭게 선보이는 이 3종 패키지에는 넓고 쾌적한 1층 크루져 레스토랑에서 맛 볼수 있는 신선한 조식뷔페 2인권이 포함돼 있으며, 아르피나를 찾아오는 모든 투숙객에서 부대시설(사우나, 수영장, 헬스장)을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아르피나 관계자는 "연말 연시를 맞이하여 비싼 금액대의 상품은 과감하게 버리고 저렴한 금액과 고객들이 선호하는 상품을 제공함으로서 부산을 찾아오는 관광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