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에 위치한 롯데워터파크가 설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레이싱 대회 '스노우 튜브 레이싱'은 다음달 4일부터 5일까지 오후 2시에 시작하며, 눈놀이장에서 2인 1조로 출전할 수 있다.
한 사람이 튜브에 타고, 나머지 한 사람이 튜브를 밀어 결승점에 있는 깃발을 획득하면 우승하는 방식이다. 경기 진행 당일 눈썰매장 식음 부스에서 선착순 15팀을 모집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워터파크 초대권, 토니코코 브랜드 헤어 제품 등 풍성한 경품까지 증정한다.
아울러, 오는 30일까지 남들보다 빠르게 티켓을 구매하면 설 연휴 기간 동안 알뜰하게 워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롯데워터파크 홈페이지에서만 예약 가능한 이번 프로모션은 종일권은 1만8천원에, 워터파크에 찜질방까지 이용 가능한 패키지는 2만원에 예약 가능하다. 2월 1일부터 3월 3일까지 방문일을 지정하고 해당 일에 롯데워터파크를 즐길수 있다.
카드 우대 혜택도 다양하다. 제휴 실적을 충족한 롯데카드와 BC카드만 있다면 누구나 특급할인을 받을 수 있다. 본인 및 동반 3인까지 50% 할인된 금액으로 워터파크는 물론 신나는 겨울 레포츠인 눈썰매까지 즐길수 있다.
설 맞이 행사와 운영에 관한 세부 내용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쉽고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롯데워터파크는 겨울에도 따뜻한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실내 워터파크', 찜질방과 사우나로 구성된 '티키 아일랜드 스파', 지난해 처음으로 선보인 후 인기몰이 중인 '눈썰매장'까지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