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이 신한카드‧SK플래닛과 손잡고 최대 연 7.9% 금리혜택을 제공하는 ‘헤이(Hey) 친구적금’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벤트 응모 후 수협은행 헤이뱅크 앱에서 ‘헤이 친구적금’에 가입한 후, 3개월 내에 신한카드를 2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최대 연 7.9%의 금리혜택을 제공한다는 것.
수협은행은 이와 함께 스타벅스 커피쿠폰 3장을 제공하는 웰컴 이벤트도 병행, 헤이뱅크 앱 뿐만 아니라 시럽 월렛, OK캐쉬백 앱에서도 응모할 수 있다.
헤이 친구적금은 기본금리(1.0%)에 마케팅 동의, 자동이체 등 우대조건 충족시 최대 0.9%의 우대금리가 주어지며, 여기에 신한카드 사용조건을 충족하면 연 6%의 특별 리워드가 추가 지급돼 최대 연 7.9%의 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신한카드 사용조건은 ▲적금 응모 직전 6개월간 신한(신용)카드 이용실적이 없고 ▲온라인으로 신한(신용)카드(Deep Dream Platinum+, YOLOⓘ, Simple+)를 보유한 고객 ▲적금가입일로부터 3개월 내 20만원 이상 사용하면 특별 리워드 연 6%를 적금 만기 후 받을 수 있다.
수협은행 측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목돈 마련을 응원하는 차원에서 우대혜택 달성 조건을 최대한 심플하게 구성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