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퍼포먼스 보이밴드 2PM이 ‘10점 만점에 10점’에 이어 후속곡 ‘Only you’ 무대를 선보인 가운데, ‘Only you’의 강렬한 퍼포먼스와 환상적인 댄스브레이크가 화제가 되고 있다.
‘Only you’눈 2PM멤버들이 첫 번째 싱글에서 가장 좋아하는 곡으로, 이별한 남자가 옛 연인을 그리워하는 애절한 가사가 아름다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별 후 심정이 슬프고 서정적인 멜로디와 오케스트라에 실렸으며, 힙합 리듬이 절묘하게 결합되어 귀를 사로잡는다.
Only you의 애절하고 부드러운 노래에 맞추어 2PM이 선보이는 퍼포먼스는 강렬하고 남성스러우며 절제와 멤버들의 환상적인 호흡이 돋보이는 안무로, 특히 노래 마지막 부분에서 멤버들이 한 명씩 차례로 줄을 맞춰서며 그림자처럼 추는 안무는 ‘인간 복제 춤’, ‘분신술 춤’ 등의 이름으로 벌써부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하지만, ‘Only you’ 무대 퍼포먼스의 백미는 댄스브레이크. ‘Only you’ 노래에 이어 2PM이 20초 가량 선보이는 댄스브레이크는 고공점프로 시선을 집중, 비보잉, 아크로바틱 등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대와 관객을 압도하며 ‘역시 퍼포먼스 보이밴드 2PM이다’는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Only you’를 통해 ‘10점 만점에 10점’과는 또 다른 2PM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하며 “특히, 2PM만이 선보일 수 있는 댄스브레이크와 앞으로 진화될 안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한다”고 전했다.
2PM은 “많은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Only you의 무대를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시고 함께 즐겨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