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사천시는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사천몰'에서 추석맞이 특별할인 판매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시는 사천 대표 농특산물 쇼핑몰인 사천몰을 통해 지역 대표 우수 농·특산물을 10~20% 특별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판매 상품은 키위와인 선물세트 3종, 된장선물세트(1kg×2개), 간장선물세트(750ml×2개), 매실액기스(1.5L×2개), 딸기쨈선물세트(560g×2개), 참다래&감젤리선물세트(130g×16개), 누룽지(4팩/650g) 등이다.
이번 행사는 전국적으로 사천 농특산물을 알리고 더불어 사천몰을 홍보하는 기회로 삼아 시에서 생산되는 우수 농특산물 전자상거래를 확대하고자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사천몰 사이트를 방문한 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 후 주문가능하며, 전국에 무료로 배송된다.
시는 품질, 배송, 입점업체 고객 응대 등에 대한 철저한 관리를 통해 사천몰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사천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력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앞으로 사천몰을 활성화해 고품질의 사천 농·축·수·임산물을 전국 소비자에게 홍보하고 판매를 확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