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헬스 케어, 생활 가전, 여행 카테고리 등에서 대규모 행사를 펼친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세라젬’은 다음 달 31일까지 ‘파우제 M10’을 할인한다. 여기에 이 제품 구매 시 사은품으로 흡착 물걸레 로봇청소기 ‘세라봇S’ 혹은 발마사지기 ‘힐랙스’ 중 하나를 증정한다.
‘파우제 M10’과 ‘파우제 M8’을 구매하는 고객에겐 사다리차를 지원하고, 기존에 사용하던 안마의자 제품이 있다면 무상으로 수거해가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커피 머신 브랜드인 ‘브레빌’에선 오는 21일~다음 달 11일 오라클 라인과 바리스타 라인, 쿠킹 오븐, 임프레스 라인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상품별로 커피 원두, 전기 주전자, 전동 그라인더 양념통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오는 21일부터 일주일간 열리는 ‘트래블 페어’에선 블랙야크를 비롯해 크록스, 로우로우, 나이키 등 국내외 브랜드들의 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아울러 신세계백화점 전 점에서는 오는 18~30일 냉감 패드·시트 특가 기획전도 마련했다.
더조선호텔, 알레르망, 코지네스트, 세사, 앤스티치, 닥스 등 침구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 ▲알레르망 무아스 냉감 패드, ▲클라르하임 아이싱 듀라론 냉감 패드, ▲세사 에어 아이스 냉감 시트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