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원하기
  •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 오탈자제보

[CNB뉴스 위클리픽-유통] 롯데·현대白, ‘어린이 미술대회’ 접수 개시 外

  •  

cnbnews 홍지후기자 |  2025.04.25 13:26:54


롯데백화점, ‘롯데 어린이 미술대회’ 참가자 모집


 

‘롯데 어린이 미술대회’ 포스터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올해로 43회를 맞이하는 ‘롯데 어린이 미술대회’의 참가 접수를 받는다.

 

올해엔 총 1만 3000명의 어린이를 모집하며, 참여를 희망하는 어린이는 ‘집에서 그림 그리기’와 ‘현장에서 그림 그리기’ 중 하나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두 방식 모두 유치부(5~7세), 초등 저학년부(1~3학년), 초등 고학년부(4~6학년)로 나누어 모집한다.

 

참가 신청은 롯데백화점 앱(APP)을 통해 가능하며, 접수 일정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접수는 사전 접수(오는 27일까지)와 일반 접수(오는 28일~다음 달 4일)로 나누어 진행된다.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비타민, 건강 간식을 제공하며, ‘현장 그림 그리기’ 참가자에게는 롯데백화점 키즈관 ‘킨더유니버스’ 캐릭터가 그려진 피크닉 매트, 키링 등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사전 접수 참가자들 선착순 5000명에게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개최


'제40회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포스터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음 달 1~25일 전국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제40회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를 연다.

 

참가 접수는 현대백화점 통합 앱을 통해 온라인으로 사전 접수한 뒤 다음 달 1~25일 압구정본점 등 전국 백화점과 아울렛 점포별 지정데스크 접수처에 그림을 제출하면 된다. 선착순 6000명까지 접수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심사는 유치부, 초등 저학년부(1~3학년), 초등 고학년부(4~6학년) 등 세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전체 부문 1등에겐 최고상인 문체부장관상과 현대백화점 상품권이 부상으로 주어지며, 각 부문별로 ▲현대백화점 사장상(부문별 1명씩), ▲현대어린이책미술관상(부문별 1명씩) 등이 제공된다.

 

올해의 주제는 '내가 가장 행복했던 순간'이다.

 


이마트-LG생활건강, ‘초저가’ 화장품 출시


글로루업 바이 비욘드 제품 (사진=이마트)

이마트가 LG생활건강과 손잡고 초저가 화장품을 판매한다. 

 

뷰티 브랜드 ‘비욘드’의 신규 스킨케어 라인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GLOW:UP by BEYOND)’를 론칭하고, 피부 탄력 및 광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화장품 신제품 8종을 선보인다.

 

신제품엔 콜라겐·바쿠치올 등 피부 탄력 케어 성분과 글루타치온 등 브라이트닝 성분을 담았다. 토너, 세럼, 크림, 팔자주름 패치, 아이 앰플, 나이트 마스크 크림, 팩 투 폼(클렌징폼), 멀티밤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했다.

 

양사는 ‘슬로우에이징(Slow-aging, 저속노화)’ 뷰티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개발했다. 제품 패키지를 단순화하고 AI 모델을 활용하는 등 마케팅 비용을 최소화했다.

 


세븐일레븐-롯데마트·슈퍼, 신선 식품 선봬


세븐일레븐-롯데마트·슈퍼 품질보장 신선식품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롯데마트·슈퍼와 협력해 각종 야채와 과일, 정육 등 17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롯데마트의 신선식품 품질 개선 프로젝트 ‘신선을 새롭게’를 통해 세븐일레븐은 기존 신선식품 대비 약 5~10% 단가를 낮췄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한끼밥상양파400g’, ‘커팅무1/2통’, ‘감자500g’, ‘다다기오이2입’, ‘깐양파300g’, ‘깐당근150g’, ‘깐마늘60g’ 등 야채 9종이다.

오는 30일엔 ‘카라카라오렌지’, ‘부사사과4~6입’, ‘미국산레몬2입’ 등의 과일 6종과 ‘한입삼겹살500g’, ‘대패삼겹살500g’ 등 정육 상품도 내놓을 예정이다.

 

(CNB뉴스=홍지후 기자)

 

한주 간 있었던 분야별 경제 이슈를 정리했습니다. 중요한 내용만 상기시켜드립니다. 이미 아는 독자들께는 복기해드리겠습니다. 금요일마다 찾아갑니다. 홀가분한 주말을 앞두고 편하게 읽어주세요.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