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글로벌 A마스터' 1기 모집
아모레퍼시픽의 정통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국내 거주 외국인 대학생을 대상으로 글로벌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 '글로벌 A마스터' 1기를 모집한다.
'A마스터'는 에스트라(AESTURA)와 마스터(MASTER)의 합성어로, 국내 대표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가 운영하는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 커뮤니티를 말한다.
서류 접수는 다음 달 10일까지 에스트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더마 화장품 마케팅과 디지털 콘텐츠 기획 및 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외국 국적의 국내 소재 대학교 재학생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선발 시 다음 달부터 약 3달간 활동하며, 브랜드 교육 및 제품 지원을 비롯해 브랜드 담당자와의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우수 활동자에겐 특별 시상을 진행한다.
애경산업 휘슬, ‘반려 라이프 브랜드’로 재탄생
애경산업은 ‘휘슬’(WHISTLE)이 ‘반려 라이프 브랜드’로 재탄생했다.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이 오랫동안 지속되기 위해서 ‘동물 복지는 물론 환경까지 생각하는 지속 가능성’이 우선 돼야 한다는 점을 고려해 브랜드 재단장을 진행했다.
브랜드 재단장을 기념해 샴푸·구강 관리 용품·식기 세정제 등 신상품 7종을 출시했다. ‘허브4 약용 샴푸’, ‘덴티스마일 와일드미트 치약’, ‘덴티스마일 칫솔’ 등이다.
휘슬은 반려동물의 피부를 고려해 샴푸에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했으며, 펫볼 버블워시를 제외한 모든 제품은 농립축산검역본부로부터 ‘동물용 의약외품’에 대한 정식 허가를 받았다.
에이피알 "홍콩서 열린 통합 팝업스토어에 5만명 몰려"
에이피알이 홍콩 몽콕에서 지난달 17~30일 운영한 자사 브랜드 통합 팝업 스토어(이하 팝업)에 5만 명이 몰렸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홍콩 몽콕 지역의 대형 쇼핑센터 ‘모코몰(Moko Mall)’에서 진행됐으다. ‘K-뷰티 페스타’라는 타이틀 아래 메디큐브와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을 비롯해 에이프릴스킨,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맨트, 헬스케어 브랜드 글램디바이오 등 에이피알의 대표 브랜드가 모였다.
현장에선 스킨케어, 뷰티 디바이스, 헬스케어, 향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핵심 제품군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다양한 뷰티 제품들이 동시에 현장 고객을 사로잡으면서 팝업 스토어에는 제품을 체험하거나 구매하려는 현지 소비자들로 긴 대기 행렬이 이어졌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CNB뉴스=홍지후 기자)
한주 간 있었던 분야별 경제 이슈를 정리했습니다. 중요한 내용만 상기시켜드립니다. 이미 아는 독자들께는 복기해드리겠습니다. 금요일마다 찾아갑니다. 홀가분한 주말을 앞두고 편하게 읽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