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의 PB ‘오늘좋은’과 ‘요리하다’가 국제 품평회 ‘2025 몽드 셀렉션(Monde Selection)’에서 금상과 은상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롯데마트는 몽드 셀렉션에 출품한 PB 상품 10개 품목 모두 수상했다.
금상을 받은 제품은 ▲요리하다 곤드레나물 솥밥 ▲오늘좋은 김맛나 ▲요리하다 옛날 꿀호떡이다.
은상(Nominee)을 받은 제품은 ▲요리하다 바삭하구마 야채튀김 ▲요리하다 단팥붕어빵 ▲요리하다 순짜장면 ▲요리하다 매콤달콤 떡볶이(컵) ▲오늘좋은 로제 떡볶이맛 스낵 ▲오늘좋은 달콤고소 짱스낵 ▲오늘좋은 국내산 19곡 크리스피롤 미니 초코 등 7개 품목이다.
이번에 출품한 상품들은 맛과 향, 패키지 평가 영역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또 롯데마트의 PB 전문 MD와 FIC(Food Innovation Center) 소속 셰프의 협업과 테스트를 통해 상품별 최적의 맛을 구현한 점, 상품의 핵심 특징을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높인 PB 전용 패키지를 개발한 점 등이 긍정적인 평가로 이어진 것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롯데마트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오는 15일~다음 달 4일 자체 브랜드(PB)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