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혜영기자 |
2025.05.14 14:41:10
BNK경남은행은 ㈜한진관광과 제휴해 모바일뱅킹앱(App)에 ‘한진관광 여행상품 판매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한진관광 여행상품 판매서비스에서는 국내외 여행상품은 물론 경남은행 고객을 위한 ‘특가 패키지 여행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한진관광은 여행상품 판매서비스를 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에 오픈한 기념으로 오는 이달 말까지 ‘대한항공 유럽 코카서스 전세기 상품’을 최대 100만 원까지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추가로 경남·부산지역 전세기 예약 고객에 한정해 8만 원 상당의 김해공항·인천공항 국내선 출발 편도 항공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여행상품 판매서비스는 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 내 생활혜택 페이지 ‘한진관광 배너’ 경로를 통해 접속 가능하다.
경남은행과 제휴를 맺은 한진관광은 종합여행사로 대한항공 국적기를 이용한 다양한 여행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대한항공과 공동 운영하는 고품격 여행 브랜드 ‘KALPAK’을 통해 프리미엄 여행 상품을 제공 중이다.
디지털금융그룹 이주형 부행장은 “경남은행과 한진관광이 협력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경남은행은 생활금융서비스 확대와 생활금융 생태계 확장 등을 위해 업체들과 지속적으로 협업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생활금융서비스로는 ▲오늘의 운세 ▲브랜드상품권 ▲기프티스타 ▲마이태그 ▲아정당 ▲밀크티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