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혜영기자 |
2025.05.16 10:13:02
넥센타이어가 가정의 달을 맞아 16일부터 내달 15일까지 ‘가정의 달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넥센타이어 통합 전문점인 타이어테크에서 ‘엔페라 프리머스 AS T1(N'FERA Primus AS T1)’ 4본을 구매한 고객에게 GS칼텍스와 이마트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복합상품권 2만 원권을 현장에서 증정한다.
행사 대상 제품인 ‘엔페라 프리머스 AS T1’은 정숙성과 주행 안정성을 동시에 갖춘 프리미엄 제품으로, 일상 주행에 적합한 마모 성능과 접지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최적화된 패턴 설계를 통해 소음과 진동을 줄이고, 쿨링핀 기술로 고속 주행 시 내구성과 안정성을 확보했다.
또한 넥센타이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추가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행사 제품 장착 후기를 사진과 함께 등록하고, 공식 계정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0만 원권을 증정하며, 해당 이벤트는 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아울러 넥센타이어 홍보 포스터를 활용한 게시물 업로드와 댓글 참여를 완료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만 원권을 제공한다. 두 이벤트 모두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이 타이어 교체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넥센타이어와 함께 더욱 안전하고 실속 있는 드라이빙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넥센타이어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