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이 법인 고객을 위한 토탈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NH투자증권 법인고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법인 고객 토탈 컨설팅 서비스는 Tax센터가 전담한다.
Tax센터는 법인의 오너 및 대주주를 위한 법인 지분 승계 방안에 대한 컨설팅과 임직원 복리후생 제도를 지원하기 위한 세금, 부동산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법인의 상업용 부동산 니즈에 맞춰 자산 및 시장 분석을 통해 자산의 매입과 임대차 전략, 매각 등 전 과정에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법인고객 토탈 컨설팅 서비스는 ▲법인 오너 가업 승계 ▲임직원 보상제도 ▲법인 부동산 자문 등으로 이뤄진다. 가업 승계 서비스는 기업 성장 단계별 자산 이전 전략 및 가족 법인 설립 등을 지원하고, 지배구조 개편 및 가업 승계 M&A 자문 등도 제공한다. 임직원 보상제도는 근속 및 성과에 연동한 임직원 주식 보상 제도 및 연금제도 컨설팅 등을 담당하며, 경영 성과급 DC제도 컨설팅, 복지연금제도 컨설팅도 제공한다. 법인 부동산 자문 서비스는 법인이 부동산 투자시 종합 분석 및 자산관리 컨설팅을 제공한다.
NH투자증권은 앞으로도 법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노력한다는 계획이다. 신청 법인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절세 및 부동산 관련 세미나도 제공할 예정이다.
(CNB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