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대학교 의료미용학과가 닥터송포유의원 송형민 대표원장의 후원으로 마련된 장학금을 학과 임원 학생 3명에게 수여했다. 이번 장학금은 학생 1인당 50만 원씩 총 150만 원 규모로, 학과 발전과 학생 복지 지원을 위해 기부됐다.
닥터송포유의원은 정밀한 맞춤형 성형과 안면거상 시술로 강남 지역에서 높은 만족도와 신뢰를 얻고 있으며, 특히, 인도네시아 환자들에게도 주목받으며 해외에서도 활약하는 글로벌 의료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장학금은 단순한 학업 성취를 넘어, 학과 임원으로서 학생 자치 활동과 학과 운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여됐다.
수혜 학생은 과대표 용세은, 학과 총무 김태호, ‘너의 의미’ 동아리 회장 이서연 학생으로, 모두 학과 내외에서 리더십과 봉사를 통해 발전에 기여해온 점이 높이 평가됐다. 수여식은 경복대학교 의료미용학과 정연선 학과장이 직접 진행했으며, 학생들의 헌신에 감사와 격려의 뜻을 전했다.
정연선 학과장은 “이번 장학금은 학생 개인의 성과뿐만 아니라, 학과 발전을 위해 헌신한 임원들의 노고를 인정하는 의미 있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관과 협력하여 학생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K-뷰티 의료미용 분야를 선도하는 학과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송형민 닥터송포유의원 대표원장은 “경복대학교 의료미용학과 학생들은 이미 높은 전문성과 잠재력을 보여주고 있는 우수한 인재들"이라며, "이번 장학금 기부가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의료미용과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현장 맞춤형 인재 양성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경복대학교 의료미용학과는 오는 2026학년도에 메디컬스킨케어전공과 성형미용전공을 신설하여 신입생을 모집할 예정이며, 수시 1차 모집은 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