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가 건강과 실속을 담은 ‘2025 추석 선물세트’ 100여 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먼저 동원F&B는 ▲라이트 스탠다드 ▲동원맛참 ▲참치뱃살 명작세트 등 동원참치만으로 구성한 선물세트의 물량을 30% 확대 운영한다.
또한 동원참치의 브랜드 모델인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한 ‘BTS 진 슈퍼참치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방탄소년단 진의 사진을 넣은 참치캔으로 구성한 이 제품은 이번 추석부터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
이와 함께 가성비 높은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실속형 종합선물세트도 30% 이상 물량을 확대하고, 제주도와 손을 잡고 준비한 ‘양반 제주 톳김 세트’도 첫 선을 보일 계획이라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동원F&B가 운영하는 ‘동원몰’은 오는 7일까지 ‘동원 선물세트’ 100여 종을 최대 15% 할인 판매하는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동원몰은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 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며, 월, 수, 금요일 오전 10시마다 새로운 상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오늘의 특가’ 행사도 운영한다.
동원F&B 관계자는 “변화하는 소비 환경에 맞춰 제품 구성, 포장 등을 새롭게 한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