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가 대학생 혜택 프로그램 론칭 1주년을 맞아 구성 콘텐츠를 강화하고, 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지난해 9월 선보인 ‘Hello, Student!’ 프로그램이 대상자들에게 인기를 끌자, 개강을 맞은 이달부터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업그레이드된 혜택 구성을 선보인다는 것.
먼저 가입자에게 최초 1회 주어지던 특정 음료 50% 할인 쿠폰 혜택은 앞으로 모든 제조 음료 50% 할인 쿠폰으로 제공되며, 매주 제공되는 혜택은 평일 제조 음료 30% 할인 쿠폰 1종에서 주말 제조 음료 1+1 쿠폰이 추가된 2종으로 제공된다.
또한, 한 달에 한 번 주어지던 특정 음료 사이즈업 쿠폰은 푸드 20% 할인 쿠폰으로 변경 제공된다.
새로운 혜택과 더불어 오는 22일에는 사용한 혜택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전용 페이지도 열릴 예정이다. 이에 맞춰 프로그램명도 기존 ‘Hello, Student!’에서 ‘Campus Buddy’로 변경된다.
이상미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대학생이라면 오는 22일부터 열리는 대학생 혜택 프로그램 전용 페이지를 통해 혜택 현황을 파악하고, 한층 강화된 나만의 스타벅스 이용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