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임직원 대상 ‘생성형 AI 업무혁신 챌린지’ 성료
LF가 전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제1회 ‘2025 생성형 AI 업무혁신 챌린지’를 개최했다. 이는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해 실무 개선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는 시범 프로젝트로 확장하기 위한 활동이다.
공모전은 기획, 디자인, 생산, 영업, 마케팅 등 다양한 직무에서 생성형 AI를 활용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접수 기간 동안 총 18개 팀이 참여했으며, 패션 산업에 특화된 다양한 아이디어가 제출됐다.
또한 서류 심사와 개념 검증 단계를 거쳐 총 10개 팀이 본선에 진출해 실제 AI 툴을 적용한 파일럿 테스트를 수행했다. 더불어 지난 8월 28일 열린 최종 발표에서는 구현 완성도, 정량적 업무 효과 검증, 기술 및 도구 적합성 등을 종합 평가해 우수 아이디어가 선정됐으며, 우수 아이디어는 기술 검증 과정을 거쳐 실제 업무에 시범 적용될 예정이다.
한샘, 창립 55주년 기념 ‘쌤페스타’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 진행
한샘이 창립 55주년을 맞아 개최되는 ‘쌤페스타’를 앞두고 ‘쌤페스타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은 한샘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알람을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 한샘몰 온라인 포인트 5000점을 증정하며, 기획전을 3회 이상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쌤페스타에서는 약 1500여 종의 상품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대표 상품들을 출시 당시 수준의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테라스, 개관 7주년...“누적 방문객 160만”
시몬스가 운영하는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가 개관 7주년을 맞이했다.
시몬스 테라스는 지난 2018년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 시몬스 팩토리움 내 4736제곱미터(1433평) 부지에 문을 열었으며, ‘기업은 세상을 이롭게 해야 한다’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하고 있다.
이에 지난 8월 기준 시몬스 테라스를 찾은 누적 방문객 수는 약 160만 명에 달한다. 인스타그램 ‘시몬스 테라스’ 해시태그 누적 게시물 수 또한 12만 4000 건을 넘어섰다.
(CNB뉴스=이주형 기자)
한 주 간 있었던 분야별 경제 이슈를 정리했습니다. 중요한 내용만 상기시켜드립니다. 이미 아는 독자들께는 복기해드리겠습니다. 금요일마다 찾아갑니다. 홀가분한 주말을 앞두고 편하게 읽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