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가 LG유플러스와 신규 멤버십 제휴를 맺고, 금일부터 LG유플러스 멤버십 VVIP, VIP 등급 고객에게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멤버십 제휴는 스타벅스를 이용하는 LG유플러스 고객이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맞춤형 혜택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해당 멤버십 제휴 혜택은 매월 LG유플러스에서 제공하는 제휴사 혜택 중 다른 제휴 혜택을 이용하지 않은 고객에 한해 월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앞으로 LG유플러스의 VVIP, VIP 등급 고객은 스타벅스 톨 사이즈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이용하거나, 벤티 사이즈 음료 주문 시 톨 사이즈 가격에 이용하는 더블 사이즈업 혜택 중 한 가지를 매월 1회 선택할 수 있다.
제휴 혜택은 스타벅스 매장에 방문해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 시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이용 방법 및 제휴 혜택 안내는 LG유플러스 당신의 U+앱에 접속해 멤버십 혜택 항목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상미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이번 멤버십 제휴 혜택을 통해 LG유플러스를 이용하시는 많은 고객분들이 스타벅스에서 긍정적인 이용 경험을 느끼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양사 간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운영에 만전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