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가 오는 26일까지 임직원의 건강 증진과 소통 활성화를 목적으로 한 사내 건강 증진 캠페인 ‘2025 LF랑 걷자’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22년 시작 이후 올해로 3회차를 맞는 ‘LF랑 걷자’ 캠페인은 정해진 기간 동안 걸음 수 목표를 달성한 임직원들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참여형 사내 행사다.
이는 스마트폰 전용앱을 통해 걸음 수를 기록하고 인증하는 방식으로 운영되며, 재미 요소와 혜택을 결합해 임직원들이 스스로 건강을 챙기고 동료들과 교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올해는 개인전 외에도 동료들과 팀워크를 다질 수 있는 팀 단위의 단체전이 신설됐다.
먼저 개인전에서는 매일 8000보 이상 달성 시 성공한 전원에게 기념품을 제공한다.
이어 단체전은 5명이 한 팀을 구성해 걸음 수를 합산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매일 총합 5만보 이상 달성 시 팀 회식 지원금이 지급된다.
또한 사내 헬스케어 센터에서 희망자에 한해 체성분(인바디) 측정을 지원하고, 프로그램 전후 체지방률이 1.5% 이상 개선된 임직원에게는 건강기능식품을 증정한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LF 관계자는 “앞으로도 임직원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에 두고 활기찬 조직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